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여행 경비 최대 1,000만원 주인공 ‘I AM A DISCOVERER’ 글로벌 원정대 선발에 처음으로 온라인 투표 제도를 도입했다.

11번째 시즌을 맞는 ‘I AM A DISCOVERER’는 디스커버리만의 차별화된 컨셉에 걸맞는 탐험 기획서를 선정하여 그 여정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선정된 원정대는 자신만의 새로운 관점과 아이디어를 적용한 탐험 루트를 토대로 세계 곳곳의 다양한 도시, 예술, 문화와 자연의 즐거움 등을 발견하며 이를 통해 얻은 경험을 공유한다.

▲ 자료출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번 ‘I AM A DISCOVERER’ 원정대 선발에는 네티즌 투표 제도를 도입했다. 지난 2월 모집한 지원자 중 1차 서류심사에서 선정된 54팀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 및 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3월7일(수)부터3월 13일(화) 자정까지 진행되는 투표에 참여하는 네티즌은 별도의 로그인 없이 본인 인증 작업을 거쳐1인 1회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는 아이엠어디스커버러 아카이브 (www.iamadiscoverer.co.kr) 내 ‘지원하기’ 게시판에서 가능하다.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돼있다. 투표에 참가하는 10명에게 디스커버리 가방을 증정하고, 200명에게 스타벅스 라떼 쿠폰을 증정한다.

디스커버리는 네티즌 투표 점수 50%와 인터뷰 및 PT 면접 점수50%를 합산해 3차 최종면접을 진행하며, 3월 15일 최종 원정대를 선발할 예정이다. 원정대 선정의 기준은 기존 여행지를 색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거나 새로운 곳을 발견하고자 하는 도전, 또는 탐험에 대한 열정이 담겨야 한다.

선발된 팀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원정비가 지원되며, 4월부터 6월 중 협의를 거쳐 여행을 떠나게 된다. 최종 선발된 팀은 제안한 여행 루트에 따라 여행지에서 탐험과 발견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여행 후기를 개인 SNS 및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SNS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