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봄시즌을 맞아 ‘스프링 페어(SPRING FAIR)’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런닝화 및 봄 슈즈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습으며, 신상품을 포함해 런닝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봄•여름(S/S) 시즌 신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 자료출처:ABC마트

레드벨벳 아이린이 TV 광고에서 신고 나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누오보의 ‘레테라 (LETTERA)’ 스니커즈는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터링 디테일을 신발끈과 아웃솔에 가미해 유니크함을 강조했다.

또한,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을 대비해 다이어트를 시작한 이들에게 필요한 런닝화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써코니의 ‘리버티 아이에스오(LIBERTY ISO)’는 써코니만의 쿠셔닝 기술을 적용해 발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고 더 오래 달릴 수 있는 에너지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페이스를 표방하는 메가스테이지 매장에서는 나이키에서 세계 최초로 국내에 가장 먼저 선보여 화제가 된 런닝화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EPIC REACT FLYKNIT)’를 판매한다. 에픽 리액트 플라이 니트는 나이키의 최신 러닝 이노베이션이 하나의 폼에 담긴 리액트 폼 기술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매끄러운 러닝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