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가 오는 4월 1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테니스 동호인 약 3천명이 참여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테니스 축제 ‘2018 케이스위스 테니스 챔피언십’ 을 개최한다.

케이스위스 테니스 챔피언쉽은 지난 1966년 세계 최초의 가죽 테니스화 오리진에서부터 시작된 테니스 헤리티지를 가진 케이스위스가 주최하는 동호인 테니스 대회로, 목동테니스코트, 부천종합운동장코트, 구리왕숙코트 등 3곳에서 진행되며, 4강전부터는 서울시 양천구 목동 테니스코트에서 수준 높은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 자료출처:케이스위스

각 부 우승자에게는 2018년 US오픈투어권과 함께 고급 스포츠백이 제공 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케이스위스 기념 티셔츠 및 모자가 지급 된다.

이와 함께 케이스위스는 2018년 슬로건을 “유스 플레이그라운드(Youth Playground)”로 선정하고 즐기는 테니스 문화 저변확대에 기여할 계획이다. 어린이와 초보자가 쉽게 테니스를 접할 수 있는 매직테니스 레슨 및 체험형 이벤트존을 운영해 대회에 참가하는 테니스 동호인은 물론 주말 낮 시간 가족단위의 시민들도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제공 한다. 특히, 대회기간 내 화승 브랜드 르까프(LECAF), 케이스위스(K-SWISS), 머렐(MERRELL)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설 판매부스를 운영하게 된다.

대회 참가는 4월 5일까지 케이스위스 공식 홈페이지와 (사)한국테니스진흥협회[KATA]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2인 명의로 사전입금 팀당 60,000원(유소년기금 4,000원 포함). 사전입금은 해당부서경기 전날 18시까지 입금분에 한하며, 이후 입금 시 65,000원으로 변동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