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이 배우 조인성의 완벽한 ‘스포티즘 스타일’이 돋보이는 2018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다이나핏은 이번 화보에서 신제품 트레이닝 수트와 스포츠 웨어를 선보이며 스포티즘 스타일의 정석을 제시한다. 화보 속 모든 의상을 완벽한 핏(Fit)으로 소화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워너비 패션 아이콘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조인성의 모습은 눈길을 사로잡는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화보 속 조인성은 평소 흔히 볼 수 없던 트레이닝 수트와 스포츠 웨어를 매치하고, 자연스러운 포즈와 다이나핏 로고의 스노우 레오파드를 닮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인성은 이번 화보 속 모든 의상을 완벽한 핏(Fit)으로 소화하며 워너비 패션 아이콘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자켓과 팬츠를 위아래로 갖춰 입어 마치 ‘수트’를 착용한 듯 프로페셔널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트레이닝 수트’ 스타일링은 운동하기에 적합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디자인을 더했다. 조인성이 착용한 ‘네오(NEO)’는 소매의 팀 다이나핏 레터링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스트레치 소재와 속건 기능으로 운동효과를 높인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조인성이 선택한 반팔 티셔츠 ‘플랙스 프리즈’는 다이나핏 로고가 적용된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유칼립투스 냉감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한다. 타이츠 ‘레오 플랙스’는 압박되는 핏으로 러닝시 높은 지구력을 경험할 수 있고, 4부 숏팬츠 ‘플랙스 벤트’는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