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가 재킷에 달라붙는 것을 줄여 쾌적하고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프로텍션 재킷 시리즈’ 를 출시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수퍼 하이크 2 재킷’_ 소지섭

노스페이스가 2018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한 ‘프로텍션 재킷 시리즈’는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을 사용해 황사 및 미세먼지가 재킷에 달라붙는 것을 줄여주고, 일교차 및 기후 환경 변화가 큰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프로텍션 재킷 구매 시, 재킷과 동일한 도전사 원단을 적용한 마스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수퍼 하이크 2 재킷’ 남성용(좌), 여성용(우)

대표 제품인 ‘수퍼 하이크 2 재킷(SUPER HIKE 2 JACKET)’은 몸판과 소매 하단에 도전사 원단을 사용해 미세먼지가 옷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하고, 상단은 발수 기능이 있는 2.5 레이어 소재를 적용해 봄철 아웃도어·스포츠 활동 중에 생기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즉각 대응할 수 있다. 초경량 무게로 하이킹, 러닝, 사이클링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 가능하고, 패커블백을 갖춰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하다. 재킷과 동일한 소재로 제작된 마스크를 함께 착용하면 남다른 ‘마스크 패션’을 완성할 수 있고,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도 가능하다. 남성용은 블랙, 잉크, 화이트 3가지, 여성용은 레몬, 블랙, 화이트, 살몬 4가지 색상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수퍼 실드 재킷’ 남성용(좌), 여성용(우)

또 다른 제품인 ‘수퍼 실드 재킷(SUPER SHIELD JACKET)’은 정전기를 감소하는 원사와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해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최상의 기능성을 발휘한다. 가슴 포켓 등 수납 공간을 늘리면서도 디테일을 최소화함으로써 심플한 디자인을 연출했다. 남성용은 다크 그레이, 다크 네이비 2가지, 여성용은 레드, 로즈 핑크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맥머도 시티 사파리’ 남성용(좌), 여성용(우)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노스페이스 ‘맥머도 시티 사파리(MCMURDO CITY SAFARI)’는 날씨 변화가 심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출퇴근 복장, 주말 여행 복장 등에 범용적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가슴 포켓과 4개의 핸드 포켓으로 수납이 용이하고 탈부착 가능한 후드를 통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 베이지 2가지, 여성용은 블랙, 화이트 2가지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