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가 독자적인 쿠셔닝 기술을 담은 러닝화 엑셀(XSELL)을 출시했다.

엑셀은 르까프 독자적인 이중 쿠셔닝 시스템인 XS 클라우드 셀을 적용해 푹신한 착화감을 구현했으며, 접지력, 터닝 에너지를 극대화시켜 러닝화의 품격을 높인 제품이다.

이 기술은 미드솔의 부위별 쿠션의 경도를 달리 적용해 주행 시 발생하는 1차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관절에 전해지는 피로감을 줄여준다.

미드솔 앞 부분에 고탄성 물성을 적용해 에너지 리턴을 극대화해 추진력 향상시킴으로써 러닝의 효율을 높였다. 상하좌우 축의 균형을 맞춰주는 엑시스 포인트(AXIS Point) 그립으로 접지력 또한 탁월하다.

▲ (자료출처:르까프) 독자적 쿠셔닝 기술 담은 보아 다이얼 런닝화 엑셀 출시

러닝화 전용의 L6 다이얼이 탑재된 신규 보아 시스템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한 탈착이 가능하다. 이 다이얼은 방탄복 다이니마 소재로 기존 다이얼 대비 1.5배 강해진 신규 와이어가 적용되어 더욱 부드럽고 매끄럽게 조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러닝 전용 라스트(신발틀) 개발은 물론, 봉제선이 드러나지 않는 핫멜트(고온접착) 공법을 적용해 최적의 피팅감을 제공한다. 통풍 및 향균 기능이 탁월한 쿨라이트(Coolite) 인솔과 갑피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남성용은 네이비, 그레이-블랙, 화이트 3종과 여성용은 클레이-핑크, 그레이-핑크, 화이트 3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르까프는 고객만족을 위한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3월 부산을 시작으로, 대전(4월), 광주(5월), 대구(9월), 서울(10월) 등전국 5개 지역에서 진행하는 릴레이 트레이닝런 ‘르까프 러닝 클래스 투어(LECAF Running Class Tour)를 전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