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의 뮤즈 한혜진이 강렬하고 파워풀한 모습이 담긴 닥터자르트 ‘펩타이딘(PEPTIDIN)’ 무빙 화보를 선보였다.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MBC ‘나혼자 산다’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톱 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모습이 담긴 닥터자르트 ‘펩타이딘(PEPTIDIN)’ 무빙 화보를 선보인 것이다.

▲ 자료출처:닥터자르트

평소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던 모습과는 달리 톱모델로서의 카리스마를 뽐내며 본연의 당당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 자료출처:닥터자르트

‘YOU NEED ENERGY’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무빙 화보에서 한혜진은 파워풀한 패턴과 대비되는 강렬한 핑크, 블루 컬러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했다. 또한 에너제틱한 워킹에 이어 포즈를 취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톱모델다운 당당한 모습으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한다’는 닥터자르트 ‘펩타이딘’ 세럼의 특징을 과감하게 표현해냈다.

▲ 자료출처:닥터자르트

한혜진의 무빙 화보에 대한 네티즌 반응도 뜨겁다. 본인 인스타그램(@modelhanhyejin)에 무빙 화보를 게재하자 “그냥 빠져든다, 무슨 말이 필요하나”, “언니랑 넘 잘어울리는 광고”, “예쁜데 더 예뻐지셨네요, 역시 사랑의 힘이란ㅎㅎ”, “겸둥이언니 이뻐요”, “아리아나그란데 같아요ㅠㅠ” 등 한껏 성숙하고 아름다워진 한혜진의 미모에 대한 댓글이 주를 이뤘다.

한혜진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파워풀한 무빙 화보는 닥터자르트 공식 SNS 페이스북(facebook.com/DrJartPage), 인스타그램(instagram.com/drjart_kr)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