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오는 5월 13일 부터 6월 24일까지 개최하는 '2018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최근 세계 무대에서 멋진 활약은 펼치는 국내 테니스 선수들의 영향으로 테니스를 즐기는 아마추어 선수들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작년 대비 대회 규모를 확대 운영하고 테니스를 사랑하는 20~30대의 젊은 테니스 동호인들만 모집해서 진행하는 ‘바리케이드’ 부문도 신설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2018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는 오는 5월 13일(일) 첫 경기를 시작으로, 결선 경기가 진행되는 6월 24일(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를 비롯한 전국 총 10개 지역에서 펼쳐진다. 약 4,000여 명이 참가하게 될 이번 대회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로 통합 신인부, 혼합복식, 개나리부 등 연령 및 대회수상기록 등에 따라 다양한 참가부문으로 나누어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려낸다. 특히 젋은 테니스 동호인들만 참가하는 ‘바리케이드’부문과 대학생들이 학교 이름을 걸고 치열하게 펼치는 대학부 경기도 진행되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 또는 JSM (제이에스매니지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각 부서별로 대회 시작일 5일 전까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흡습속건이 뛰어난 아디다스 폴로 티셔츠와 WTA 코리아오픈 관람권 (1인당 14만원 상당)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6만원이며, 이 중 일부 금액은 주니어 육성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회 최종 우승 팀에게는 도자기 상패 및 5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권(통합신인부 기준)과 WTA 챔피언십 싱가포르 3박 4일 투어권 및 에어텔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준우승과 공동 3위와 공동 8강에 진출한 팀에게도 차등적으로 아디다스 상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베스트드레서상, 매너상, 봉사상 등 다양한 특별상도 따로 시상할 계획이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테니스 페이스북과 아디다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