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봄꽃맞이 아웃도어 상품전'을 실시한다.

이번 상품전에서는 봄·여름 신상품 의류를 최대 50%~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봄 산행 시에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하여 전천후 활용도가 높은 고기능성 재킷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이번 시즌 신상품인 ‘콘트라엑스 임팩트재킷’은 우수한 방수 기능과 투습력을 갖춰 장시간 산행 시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또한, 안전한 봄꽃산행을 위해 필수로 착용해야 하는 신발과 각종 등산용품을 최대 50~20%, 이월상품을 8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매년 완판을 기록하며 레드페이스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PFS 워킹화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시즌 선보인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독자적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해 발에 밀착하는 착용감을 제공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워킹화다.

이 밖에도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공간으로 사계절 활용도가 높은 ‘플레임 28L’와 플라워 패턴으로 봄 분위기를 살린 ‘플로랄 데일리백팩’ 등 배낭 신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