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쾌적하고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인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 시즌 업그레이드되며 국내 대표 등산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8년 새롭게 출시된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에는 상단과 하단의 체적을 다르게 조절할 수 있는 ‘이중 보아 다이얼 시스템’과 상하좌우 360도 전 방향 투습 및 방수 기능이 강화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 등이 적용됐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울트라 듀얼 보아 고어텍스 서라운드_ 소지섭

울트라 듀얼대표 제품인 ‘울트라 듀얼 보아 고어텍스 서라운드(ULTRA DUAL BOA GTX SR)’는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하는 '보아 다이얼 시스템'을 이중으로 적용해 개인별 족형에 따라 발등 상단과 하단의 체적을 다르게 조절 가능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해진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울트라 듀얼 보아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 상단과 측면, 발바닥 등 전 방향으로 적용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은 통기성을 극대화하여 땀 배출을 더 용이하게 하고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미끄럼 방지를 위한 논슬립 밑창(아웃솔) 사용으로 안전성을 강화하고, 반발탄성 기능의 극대화를 위한 이중경도 중창(미드솔) 사용으로 발의 피로도를 줄였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베이지 3가지.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스톰 보아 고어텍스'

세미 미드컷 높이의 고어텍스 중등산화인 ‘스톰 보아 고어텍스(STORM BOA GTX)’는 고어텍스와 부드러운 가죽소재를 적용해 착화감을 높였고, 보아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블랙, 브라운, 그레이 3가지 색상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DYS1D 보아'

또 다른 제품인 ‘DYS1D 보아(DYS1D BOA)’는 논슬립 밑창(아웃솔)을 사용해 뛰어난 접지력을 갖춘 하이킹화로, 방수 및 발수성이 좋은 고어텍스를 적용해 등산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색상은 카키, 베이지, 네이비 3가지.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