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할리데이비슨코리아) 2018 스탬프 투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오는 4월 7일부터 22일까지 '2018 스탬프 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뿐만 아니라 국내 모든 모터사이클 라이더에게까지 참가 기회를 제공하며,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11지점을 방문해야 하는 필수 미션 할리프엔즈 업체 10곳 및 서울모터사이클쇼 할리데이비슨 부스를 찾는 선택 미션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할리프렌즈’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미션 장소에 방문한 뒤, 스탬프 투어 배너를 배경으로 참가자가 모터사이클과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어플리케이션에 업로드 하면 된다.

스타필드 하남점과 스타필드 고양점, 서울모터사이클쇼 부스 방문 시에는 참가자 얼굴 정면 사진만으로도 인증이 가능하다.

모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할리프렌즈 업체 무료 식·음료 쿠폰이 주어지며, 필수 미션 성공 시에는 전원에게 할리데이비슨 크래딧 30만 원과 선택 미션 참가를 위한 서울모터사이클쇼 티켓 1장이 제공된다.

필수 미션을 성공하고 선택 미션까지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크래딧 30만 원 외 할리데이비슨 프렌즈 업체 상품을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할리프렌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2017년 4월 론칭한 할리프렌즈는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업체를 알려 할리데이비슨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어플리케이션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