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우먼스 뮤즈 김연아와 함께 진행한 ‘썸머 애슬레저(SUMMER ATHLEISURE)’ 화보를 공개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_ 김연아

이번 썸머 애슬레저는 뉴발란스 우먼스 라인의 슬로건 ‘밸런스 유어 라이프(Balance Your Life)’에 맞춰, ‘나를 만드는 나만의 Balance’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나만의 밸런스를 찾아 나서는 여성들을 위해, 러닝, 자전거, 롤러스케이트 등 여름철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안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_ 김연아

아울러 뉴발란스 우먼스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헬스타그래머 바베바니와 고니니가 참여해 김연아와 함께 운동하는 일상의 모습을 보여줬다.

▲ 자료출처:뉴발란스_ 김연아

김연아는 화보를 통해, 따사로운 햇볕이 내리쬐는 야외를 배경으로 그녀만의 건강한 매력이 담긴 다채로운 애슬레저 패션을 선보였다. 밝은 분위기 속에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반팔 후디, 크롭탑, 레깅스, 쇼츠 등을 조화롭게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레깅스 코디에 적합한 샤프한 디자인의 트레이닝화를 착용해 가볍고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_ 김연아

화보 속 블로썸 후디는 이번 썸머 애슬레저 라인의 키 아이템으로, 여성스러운 루즈핏의 세미 크롭 기장으로 디자인된 반팔 후디 스타일이다. 여심을 사로잡는 화사한 핑크 컬러로 하이웨스트 레깅스나 팬츠와도 매치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박시한 스타일의 크롭 반팔 티셔츠는 시원한 소재감에 활동성까지 모두 갖춰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기 유용하다.

▲ 자료출처:뉴발란스_ 김연아

썸머 애슬레저 화보는 뉴발란스 우먼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썸머 애슬레저 라인은 우먼스 전문 매장을 포함한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