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시티러닝룩에 최적화된 컬러와 활동성을 지닌 실속형 '루나 방풍재킷'을 출시한다.

네파 루나 방풍재킷은 애슬레저 트렌드를 겨냥한 액티브 라인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신축성과 더불어 세련되면서도 컬러풀한 도심형 컬러를 적용해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시한 시티러닝룩으로 입기 좋은 방풍재킷이다.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에 톤 다운된 멜란지 소재를 믹스한 컬러 배색을 적용해 세련된 컬러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네파) 시티러닝룩 ‘루나 방풍재킷'_ 전지현, 장기용

상단 컬러 배색 부분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이 뛰어나며 등판 부분에 몸의 온도를 조절하고 습기를 배출하는 벤틸레이션 기술인 ‘에어테크(Air Tech)’기술을 적용해 러닝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활동이 가능한 실용적인 기능성도 갖췄다.

▲ (자료출처:네파) 시티러닝룩 _ 상단 여성용, 하단 남성용

색상은 여성용은 라이트베이지, 포피레드, 멜란지네이비, 라이트멜란지, 남성용은 블루, 블랙멜란지, 딥멜란지그레이, 라이트베이지 각각 네 가지로 구성됐다.

또한, 네파는 운동 시에도 스타일을 신경 쓰는 여성들을 고려해 루나 방풍재킷과 함께 풀착장 코디 시 세련된 시티러닝룩으로 연출 가능한 ‘루나 레깅스’ 제품도 출시했다.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 스판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며, 옆 라인 배색으로 인해 날씬해 보이는 것이 특징. 색상은 차콜그레이, 블랙, 네이비, 퍼플 네 가지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