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파마가 박정환 프로와 함께한 신제품 투어텍(TOUR-TEC)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정환 프로는 아놀드파마의 투어텍(TOUR-TEC)라인 아이템들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골프 룩을 소화했다.

▲ 자료출처:아놀드파머

화보에 소개된 투어텍(TOUR-TEC)은 전설적인 골퍼 '아놀드파마'의 헤리티지 감성을 재해석한 라인이다. 투어텍은 최적의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이다. 특히 필드 환경에 적합한 고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로 자외선뿐만 아니라 신축성을 강화해 활동성을 높인 제품이다. 또 핑크와 블랙, 골드, 화이트 컬러를 주력 컬러로 선정해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한 것 또한 눈 여겨 볼만 하다.

▲ 자료출처:아놀드파머

아놀드파마 관계자는 “2018년 유망주로 떠오르는 케이프 온 박정환 프로와 함께 화보 촬영을 하게 돼 기쁘다”라며 “아놀드파마의 박정환 프로 화보를 통해 트렌디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정환 프로 디지털 화보는 아놀드파마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놀드파마’와 후원 계약을 맺은 KPGA의 프로 골퍼 박정환은 그랜드CC에서 열린 ‘SRIXON KPGA 챌린지투어 2017 10차전 대회(총 상금 8,000만원)’에서 연장 승부 끝에 우승을 기록 할 정도의 신예 프로로 주목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