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진 날씨에 가벼운 옷차림을 찾는 이들이 늘어난 가운데 벌써부터 여름 더위와 강렬한 자외선을 극복하기 위해 여름 기능성 의류가 주목 받고 있다.

아이더가 올 여름 반팔보다 더 시원한 냉감 기능성 티셔츠 ‘아이스 롱 티’를 출시했다.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 ‘아이스티(ICE-T)’에 고밀도 하이게이지 소매를 적용해 시원함과 자외선 차단 효과를 모두 갖춘 신개념 냉감 티셔츠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아이스 롱 티’ _ 박보검

아이스 롱티는 아이더의 후가공 냉감 기술 아이스티(ICE-T)소재로 지속적인 냉감 효과와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기능성 여름 긴팔 티셔츠다. 소매는 매우 얇고 신축성이 우수한 고밀도 하이게이지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 효과 기능이 탁월하다. 특히 자외선에 노출된 경우 소매 끝에 부착된 로고가 흰색에서 파란색으로 바뀌는 시각적인 효과까지 더했다. 전체적으로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흡습속건성이 강력하다. 신체 부위별로 항균 및 소취 기능이 우수한 데오드란트 테이핑을 부착해 쾌적한 여름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 (자료출처:아이더) ‘아이스 롱 티’

대표 상품인 ‘우네 짚 티’는 시즌 테마 프린팅을 적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입체적인 패턴과 모노톤의 세련된 배색을 특징으로 스포티룩 패션부터 평소 일상복으로도 제격이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네이비(Navy), 라이트그레이(Light Grey), 라임(Lime) 3종이며 여성용은 다크그레이(Dark Grey), 라이트핑크(Light Pink), 라일락(Lilac) 3종이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