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가 컬러풀한 루나 방풍재킷을 출시, 봄철 나들이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네파 키즈의 루나 방풍재킷은 일교차가 큰 요즘 날씨나 야외 활동시에 바람이나 궂은 날씨에 우리 아이를 보호에 주고 멋진 컬러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네파 키즈의 루나 방풍재킷과 함께 신발이나 모자 등의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고,  동명의 성인 제품을 부모님이 함께 착용하면 멋진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봄 나들이룩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로 바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컬러풀한 방풍재킷이다. 겨울 내내 입었던 어두운 컬러의 아우터에서 벗어나 화사한 컬러의 방풍재킷을 착용하면 봄과 어울리는 밝고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자료출처:네파) 방풍재킷 스타일링

특히, 파스텔톤 컬러는 꽃과 잘 어울리면서도 봄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봄 시즌마다 각광 받는 컬러다. 붉은 계통의 핑크와 코랄 컬러는 여성스럽고 산뜻한 느낌을 주며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여자 아이들이 착용하기 좋다. 푸른 계통의 민트 컬러는 발랄하고 생동감 있는 나들이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풀한 방풍재킷에는 튀지 않는 무채색 계통의 팬츠 제품을 함께 매치해주는 것이 좋다. 활동적인 남자 아이라면 심플한 디자인의 하프 팬츠를, 여자 아이라면 레깅스를 같이 매치해 스포티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해보자. 여성스러움을 추구하는 여자 아이라면 원피스를 매치하는 것도 발랄한 나들이룩 연출에 좋다.

이때 스타일 지수를 높이려면 방풍재킷의 컬러와 신발이나 모자 등 액세서리를 비슷한 계통의 컬러로 함께 매치하면 센스 있는 키즈 나들이룩이 완성된다.

▲ (자료출처:네파) 루나 방풍재킷

또한, 온 가족이 함께 통일감 있는 나들이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부모와 아이가 같은 디자인의 방풍재킷을 매치해 패밀리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다. 네파 키즈의 루나 방풍재킷은 동명의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나와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하다. 같은 컬러로 통일감을 준 ‘미니미 패밀리룩’, 파스텔 컬러로 매칭한 화사한 ‘봄나들이 패밀리룩’, 다른 컬러 선택으로 연출하는 센스 있는 ‘시밀러룩’ 등 다양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네파 키즈가 올 봄을 맞아 출시한 루나 방풍재킷은 동명의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나와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한 제품이다.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에 톤 다운된 멜란지 소재를 믹스한 세련된 컬러 배색이 특징이다. 팔과 상단 절개 부위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에어테크(Air Tech)’기술을 적용해 통풍 효과를 극대화했다. 남녀공용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라이트베이지, 포피레드, 블루, 라이트멜란지 네 가지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