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본격적인 나들이 계절을 맞아 러닝화와 등산화의 장점을 결합한 초경량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를 출시했다.

‘플라이하이크(FLYHIKE)’는 K2 등산화에 사용되는 아웃솔로 접지력이 우수한 엑스그립(X-GRIP)을 적용해 둘레길 트레킹이나 산행이 가능하면서도 무게는 310g(260mm 기준)에 불과해 러닝화처럼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한다.

▲ (자료출처:K2) 플라이하이크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다이렉티브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적용으로 한층 가벼워졌을 뿐 아니라 건조·투습 기능을 높여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신발 갑피 부분에 멤브레인을 적용해 방수,방풍,투습 기능은 물론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끄덕없다.

특히, 발뒤꿈치 전체를 감싸는 구조의 라이너는 장시간 걷거나 산행 시 발목과 뒤꿈치의 불필요한 마찰을 방지해준다. 또한 신발 앞쪽 토박스가 넓게 설계되어 발가락의 움직임이 더욱 편하며, 보행시 발뒤꿈치에 가해지는 충격을 잡아주는 커스(KERS) 시스템 기술 적용으로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준다.

▲ (자료출처:K2) 플라이하이크_ 수지

내마모성이 높은 부드러운 직물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기존 보아 다이얼 대비 15% 정도 무게를 감소시킨 가볍고 튼튼한 보아 다이얼을 신규로 적용했다. 색상은 남녀 공용은 블랙, 네이비, 레드 세 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코랄 핑크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9만 9천 원.

K2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플라이하이크 체험단’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K2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지원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