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초경량 바람막이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재킷'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체험단 모집 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게시글에 스크랩 URL과 리뷰 전략을 댓글로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또한, 선정된 체험단은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재킷’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 및 기능 테스트 등 자신만의 에피소드를 담은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당첨자 선발은 5월 8일이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아울러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체험단 모집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뛰어나다. 재킷에는 통풍구가 있어 땀이 차지 않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일체형 ROLL-UP 후드가 부착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꺼내어 쓸 수 있으며, 수납이 가능한 지퍼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이 재킷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등산은 물론, 가벼운 도심 트레킹을 할 때 착용하기에도 멋스럽다. 특히, 활동성을 강조한 핏과 화사한 색감을 적용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남성용은 화이트/블루/라임/네이비 색상, 여성용은 화이트/스카이/핑크/네이비 색상이 있으며,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여성용인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우먼재킷’은 허리라인을 잡아줘 더욱 날렵하고, 세련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