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무신사와 손잡고 신상품 쇼케이스를 공개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1020세대가 주 고객층으로 형성된 무신사의 웹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밀레의 브랜드 역사와 이를 기반으로 탄생한 헤리티지 컬렉션인 밀레 클래식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됩니다. 특히 5명의 패션 크루와 함께 제작한 영상 및 화보를 통해 밀레 클래식의 여름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자료출처:밀레

이번 쇼케이스는 1020세대가 주 고객층으로 형성된 무신사의 웹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New Future - The Best of Time' 라는 테마 아래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밀레의 브랜드 역사와 이를 기반으로 탄생한 스트리트 무드의 헤리티지 컬렉션인 밀레 클래식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특히 5명의 패션 크루와 함께 제작한 영상 및 화보를 통해 밀레 클래식만의 레트로 감성을 담은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시하는데 중점을 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밀레 클래식의 여름 신상품은 티셔츠와 투웨이백 등으로 밀레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그 중 대표 상품인 ‘밀레 클래식 1921 투웨이백’은 1921년도 등산 배낭 브랜드로 처음 시작을 알린 밀레의 1980년도 오리지널 투웨이백을 복각한 상품이다. 백팩과 힙색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는 ‘투웨이 시스템(Two-way System)’으로 제작됐으며, 백팩으로 착용할 수 있음은 물론, 상단 부분을 말아 넣으면 힙색으로 변신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밀레 클래식 X 무신사 쇼케이스는 4월 25일(수)부터 5월 8일(화)까지 운영되며, 쇼케이스 오픈을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의 온라인 쇼케이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