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여름철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를 출시했다.

네파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흡습속건은 물론 카라 변형을 막아주는 히든 키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만족 시켜준다. 20가지의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개 구입시 할인되는 특별 기획전도 준비되어 있다.

폴로 티셔츠는 셔츠의 단정한 느낌과 반팔 셔츠의 경쾌한 느낌을 모두 갖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데일리 패션 아이템 중에 하나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폴로 티셔츠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내구성 등을 업그레이드 하여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 (자료출처:네파)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_ 전지현, 장기용

네파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세탁 후에도 형태가 쉽게 변형되지 않아 내구성이 뛰어나며, 하단 양쪽에 트임을 주어 활동성을 강화했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무채색부터 화사한 파스텔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구성을 갖춰 컬러 선택에 따라 쿨비즈룩, 피크닉룩, 트래블룩, 골프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여성용 제품인 ‘뉴 올라운드 베니에 폴로 티셔츠’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코트나(COTNA)’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스트레치성 소재 사용으로 활동성이 뛰어나며 히든 키퍼를 적용해 착장 시 스타일리시함을 유지시켜 준다. 색상은 레드잉크, 아쿠아, 코랄핑크, 라임옐로우, 샌드, 디퍼사파이어, 화이트, 트루네이비, 울트라바이올렛 9가지로 구성됐다.

▲ (자료출처:네파)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_ (상단)베니에(하단)에티카.

남성용 제품인 ‘뉴 올라운드 에티카 폴로 티셔츠’는 일본 도레이사가 개발한 ‘필드센서(FIELDSENSOR)’ 소재를 적용해 상쾌한 터치감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직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트렌드 컬러로 구성돼 재킷과 팬츠에 코디 착장이 용이하다. 히든 키퍼를 적용해 착장 시 단정한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제이드그린, 다크그린, 오렌지, 트루네이비, 화이트, 미스트, 블랙, 헤더그레이, 파크레드, 포세이돈블루, 골든머스타드 11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네파는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등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2개 구입 시 10만9000원의 특별가에 제공하는 가정의 달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