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가 더운 여름철 수백 번 세탁해도 냉감 기능이 지속되는 ‘아이스 기어(ICE-GEAR)’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스 기어’ 시리즈는 마운티아 고유의 냉감 기법으로 탄생한 냉감 기능성 제품군으로, 후가공이 아닌 원사 자체에 냉감 기능을 부여해 수백 번 이상의 세탁에도 냉감 기능이 사라지지 않고 시원함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입었을 때 피부와 맞닿는 부분의 체온을 낮춰줘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함과 청량감을 제공한다.

▲ (자료출처:마운티아) 아이스 기어 시리즈_야나티셔츠 _ 주진모

대표 제품인 ‘야나티셔츠’는 촉감이 우수한 멜란지 싱글 스판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인 반팔 라운드 티셔츠다. 아이스 기어 냉감 소재와 파워드라이 기술로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함을 높여주며, 옆구리 부분의 2도 배색 프린트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반세오티셔츠’는 톤온톤의 프린트를 몸판 전체에 적용해 다이나믹한 느낌을 더한 남성용 반팔 티셔츠로 등판에는 트리코트 메쉬 소재를 믹스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부드럽고 시원한 착장감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다.

뜨거운 햇볕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긴팔 티셔츠도 있다. ‘루이스티셔츠’는 고밀도 냉감 소재의 반집업 긴팔 티셔츠로 몸판과 소매의 톤온톤 배색으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조아오티셔츠’ 역시 초경량 냉감 소재를 사용한 레이어 티셔츠로 러닝이나 조깅 등 운동 시 이너 제품으로 제격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