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아이스 콜드 시리즈 바이럴 영상 '장기용의 우월한 쿨링'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이럴 영상은 아이스 콜드 시리즈의 특징인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을 직장을 배경으로 한 공감형 스토리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은 주말 등산을 배경으로 '열나는 장기용의 우월한 쿨링편'과 사내 로맨스를 주제로 한 '두근두근 장기용의 우월한 쿨링편' 두가지로 구성되었다.

▲ (자료출처:네파) 아이스 콜드 바이럴 영상_ 등산

영상은 장기용이 ‘장대리’ 캐릭터로 분해 회사 단체 산행에서 열이 나고 땀나는 순간 열을 식혀주고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아이스 콜드 시리즈를 착용해 우월한 ‘쿨가이’가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회사를 바꿀 수 없으면 옷을 바꿔라’, ‘몸을 바꿀 수 없다면 옷을 바꿔라’ 카피와 아이스 콜드 시리즈의 기능들을 ‘냉감이’ ‘속건이’ 등의 캐릭터로 시각화하는 것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특히, 장기용은 주말 등산 속 부장님과의 ‘열나는’ 갈등 상황과 여사원과의 ‘두근두근한’ 로맨스 상황 속에서 능청스러우면서도 훈훈한 매력으로 ‘우월한 쿨가이’ 장대리 캐릭터를 완벽 표현해 눈길을 끈다. 장기용은 특유의 쿨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아이스 콜드 시리즈의 기능뿐만 아니라 스타일적인 매력까지 같이 전달하며 모델 출신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 (자료출처:네파) 아이스 콜드 바이럴 영상_ 로맨스

네파는 아이스 콜드 시리즈 바이럴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6월 3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바이럴 영상을 감상하고 이를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티셔츠와 팬츠로 구성된 ‘아이스 콜드 풀세트(5명)’,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네파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6월 8일이다.

한편, 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는 쿨링 효과를 극대화 하는 냉감프린트의 ‘하이퍼쿨링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웨어 제품군이다. 올해는 티셔츠와 같이 풀착장 할 수 있는 냉감 소재의 ‘아이스 콜드 팬츠’ 제품도 함께 구성해 전체적인 쿨링 기능성을 더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