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진화된 냉감 기능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냉감 제품군인 ‘쿨 360(COOL 360)’ 시리즈를 출시했다.

‘쿨 360(COOL 360)’ 시리즈는 기존 반팔 티셔츠 중심에서 긴팔 티셔츠, 집업 티셔츠, 쿨 하이킹타이즈, 쿨 반바지 등 다양한 냉감 제품을 출시해 토탈 코디가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K2) 쿨 360 반팔 라운드2_ 수지

쿨 360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쿨 360 반팔 라운드2’는 앞면과 소매 부분에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는 물질인 상변환 물질인 PCM(Phase Change Material)을 적용해 전방위 냉감 기능을 구현, 쾌적함과 시원함이 지속되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다.

뒷면에는 통기성이 좋은 트리코트 메쉬 소재에 땀과 열기를 배출해 낼 수 있는 작은 홀 패턴을 적용해 쾌적하며 옆구리 부분은 입는 순간 시원한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쿨링 티타늄 도트(COOLING TITANIUM DOT)를 적용해 쿨링감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다크 블루, 화이트 색상이 여성용으로는 레몬, 수지 핑크, 다크 블루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 (자료출처:K2) 왼쪽부터 쿨 360 반팔 라운드2 남성용, 여성용, 쿨 360 반바지 , 쿨 360 7부 팬츠

또한 다른 냉감 티셔츠인 쿨 360 반팔라운드1 제품에는 차가운 성분을 함유한 옥을 갈아 미세한 파우더 형태로 만든 콜드스톤 파우더(COLD STONE POWDER)를 원단에 적용하여 냉감기능은 물론 항균•향취기능까지 갖췄으며 제품 뒷면에는 소재를 부분적으로 태우는 번아웃 기법을 활용하여 청량감과 통기성을 부여했다.

이 밖에도 쿨 360시리즈는 긴팔 집티, 긴팔 라운드 등 긴팔 티셔츠와 초경량 소재에 PCM 냉감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등산바지 ‘쿨 360 하이킹타이즈’, ‘쿨 360 반바지’ 등 바지 제품까지 함께 출시되어 냉감 제품만으로 시원한 냉감 풀 코디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