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낚시가 젊은 층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도 낚시 인기에 힘입어 우수한 기술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갖춘 낚시 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

어른들의 취미 생활로 여겨졌던 낚시가 최근 젊은 층에도 인기다. 짜릿한 손맛을 장점으로 새로운 놀거리로 급부상하며 낚시를 주제로 한 예능은 물론, 낚시 관련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낚시 카페 등이 등장한 것이다. 낚시 인기에 힘입어 아웃도어 업계의 낚시 관련 제품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다양한 아이템으로 더 액티브한 낚시 활동을 즐겨보자.

컬럼비아는 피싱 라이프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PFG(Performance Fishing Gear) 컬렉션 대표 제품으로 ‘수퍼 타미아미 쇼트슬리브 셔츠’를 선보였다. PFG컬렉션은 낚시 할 때는 물론, 일상생활에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컬럼비아 대표 컬렉션이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수퍼 타미아미 쇼트슬리브 셔츠’

‘수퍼 타미아미 쇼트슬리브 셔츠’는 통풍 기능을 갖춘 체크 패턴 셔츠로, 컬럼비아만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술 ‘옴니 쉐이드(Omni-Shade)’를 적용해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준다.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옴니위크(Omni-Wick)’ 기능도 갖춰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 (자료출처:컬럼비아) ‘수퍼 하버사이드 치노 쇼츠’

‘수퍼 하버사이드 치노 쇼츠’는 슬림한 핏이 특징인 남성용 반바지로, 독특한 패턴이 더해져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 (자료출처:웨스트우드) 베스트

웨스트우드는 전문 낚시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 중 ‘베스트’는 부분 메쉬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각도의 6개 포켓으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티셔츠’는 신축성이 우수하고 캐주얼과 레저 활동에 적합한 흡습속건 소재를 사용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