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운동 및 야외 활동을 위한 우먼스 라인 ‘액티브 서머(Active Summer)’를 선보인다.

액티브 서머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나만의 밸런스를 찾아 나서는 여성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키 아이템으로 ‘워터백 크롭탑’을 제안하며, 수영, 서핑 등 각종 스포츠 및 야외 활동 시 동시에 활용 가능해 바캉스 시즌 휴가지 패션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우먼스 라인 ‘액티브 서머’ _ 김연아

키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워터백 크롭탑’은 일반 브라탑보다 긴 기장감으로 보디라인을 흐트러짐 없이 잡아주며 등 부분에 탈착이 가능한 지퍼가 있어 입고 벗기가 용이하다. UV 차단과 속건 기능이 우수해 조깅, 라이딩 등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운동 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헤어밴드, 레깅스 등을 매치해 스포티한 서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우먼스 라인 ‘액티브 서머’ _ 김연아

한편, 뉴발란스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Girls Night Out) 강남’을 13일 개최했다. 높은 인기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총 40명의 고객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 강남’

이번 행사는 뉴발란스 우먼스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바베바니, 고니니와 함께 하는 필라테스와 웨이트 트레이닝 클래스로 구성됐다.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운동을 통한 전문적인 노하우를 전달하는 계기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뉴발란스 우먼스 론칭과 함께 오픈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뉴발란스 우먼스의 대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동시에 ‘NB 우먼스 스튜디오’를 통해 요가, 필라테스, 발레 등 20여 종류의 운동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복합 피트니스 체험 공간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우먼스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