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들어서자 워킹, 러닝 등 아웃도어 스포츠로 몸매를 가꾸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운동할 때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운동복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아이더가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해 활동성이 뛰어나고 멋스러운 쿨링테크룩을 선보였다. 고기능성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재킷과 냉감 소재를 적용한 아이스 팬츠 2종으로 구성했다.

▲ (자료출처:아이더) 초여름 스타일리시한 '쿨링테크룩' _ 박보검

아이더 ‘알라 스트레치 러닝 재킷’은 신축성이 강력한 소재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홑겹 트레이닝 재킷이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도레이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깨선과 주머니 부분에 웰딩 테이핑 기법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깔끔한 멋도 더했다. 옷깃은 골지 소재를 사용한 짧은 길이의 변형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이 돋보인다. 남성용의 경우 등판에 러셀 테이프를 적용해 통풍 기능과 함께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여성용도 등판 타공 디테일로 통기성을 높였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블루(Blue), 라이트 그레이(Light Grey) 2종이며 여성용은 블랙(Black), 피치(Peach) 2종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초여름 스타일리시한 '쿨링테크룩'

아이더‘폴라카다이나믹팬츠’는스트레치기능과지속적인냉감효과를동시에제공하는기능성여름트레이닝팬츠다. 자체개발한 3D 기능성냉감소재 ‘아이스티(ICE-T)’에열전도율이낮은티타늄도트를허벅지뒤쪽에적용해무더운날씨에도시원한청량감을느낄수있다. 신축성과통기성이뛰어난스판메쉬벤틸레이션소재를적용해활동성이우수하다. 무채색컬러로밝고경쾌한상의와함께스포티룩으로연출하기좋다. 색상은남성용의경우라이트그레이(Light Grey), 다크네이비(Dark Navy), 블랙(Black) 3종이며여성용은다크네이비(Dark Navy), 블랙(Black), 다크그레이(Dark Grey) 3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