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슈즈 스코노(SKONO)에서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야외 활동시 아이들의 발을 보호하며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스코노X무민 키즈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코노X무민 키즈 시리즈’ 는 여름 데일리 활동에서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스트랩 키즈 샌들 3종과 물놀이에 최적화 되어있는 키즈 아쿠아 슈즈 3종으로 구성된다. ‘스코노x무민 키즈 시리즈’ 제품 모두 바닥에 러버(RUBBER) 소재를 사용하여 여름철 미끄러운 바닥에서 높은 접지력으로 활동성 높은 아이들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착용 가능하다.

▲ (자료출처:스코노) ‘스코노X무민 키즈 샌들’

‘스코노X무민 키즈 샌들’은 발등 와이드 벨크로 디자인을 적용하여 어린 아이들도 쉽게 직접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아쿠아 슈즈의 경우 네오프랜 소재와 아웃솔이 결합 된 슬립온 디자인으로 발 전체를 보호하여 모래가 많은 놀이터나 해변에서 뛰어 놀기에 최적화된 기능성 슈즈이다.
‘스코노X무민 키즈 시리즈’는 실용적인 기능성만큼이나 센스 있는 투톤 컬러 배색과 발등의 귀여운 무민(MOOMIN)캐릭터 포인트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140-210mm(10단위)의 사이즈로 구성되었다. 올 여름 휴가 시즌 아이들과 함께 바캉스를 떠날 계획이 있다면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