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전부터 국내외 패션 피플 사이에서 ‘어글리 슈즈’로 기대를 받아오며 선론칭 물량도 완판을 기록한 푸마 ‘썬더 스펙트라(Thunder Spectra)’가 25일 국내 정식 출시된다.

▲ (자료출처:푸마) 썬더 스펙트라

‘썬더 스펙트라’는 아무렇게나 걸쳐 못 생기고 투박한 듯 하지만 세련된 스타일인 ‘어글리 패션’을 대표하는 핫 아이템이다. 90년대 런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투박한 실루엣과 2016년 알렉산더 맥퀸과의 협업라인에서 선보였던 톡톡 튀는 컬러 블록의 조합으로 푸마 만의 쿨한 감성을 완성했다. 특히 지난5일 무신사, 카시나 등 일부 편집매장에서 첫 선을 보이자마자 당일 완판을 기록하고, 제품을 되파는 리셀러(reseller)까지 등장하는 등 출시 전부터 패션 피플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자료출처:푸마) 썬더 스펙트라

‘썬더 스펙트라’는 투박한 외양으로 어글리 슈즈 특유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뾰족한 앞 코 디자인으로 날렵한 실루엣을 연출해 세련미가 돋보이는 어글리 패션을 완성해 준다. 블랙 베이스 컬러에 레드, 옐로우, 화이트 등 대비되는 컬러를 감각적으로 매치하고, 각 컬러 블록마다 매쉬, 스웨이드, 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적용해 멋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푸마는 ‘썬더 스펙트라’를 시작으로 새로운 콘셉트와 디자인을 적용한 다양한 ‘썬더 시리즈’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