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냉감 기능에 항균 가공 처리를 더해 여름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빅토리 아이스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의 ‘빅토리 아이스 반팔 라운드 티’

노스페이스 ‘빅토리 아이스 컬렉션’은 냉감 및 흡습 기능을 갖춘 소재를 적용해 열과 땀을 신속하게 외부로 발산하여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세균과 박테리아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가공 처리를 더해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도 최상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반팔, 긴팔, 및 집업(Zip-up)티 등 다양한 디자인의 상의는 물론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레깅스 제품 등을 함께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빅토리 아이스 반팔 라운드티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빅토리 아이스 반팔 라운드 티’는 냉감 및 흡습 기능이 뛰어나고 항균 가공 처리로 쾌적함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심플한 기본 핏 디자인의 제품으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네이비, 헤더 그레이 2가지이다. 또한 팔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는 민소매 스타일의 노스페이스 ‘빅토리 아이스 슬리브리스 티'는 가벼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단독 착용은 물론이고 이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그레이 1가지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스테이 쿨 레깅스

무더위에도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을 멈출 수 없는 애호가들에게는 노스페이스 ‘빅토리 아이스 컴프레션’를 추천한다. 밀착감이 뛰어나 운동 중 흔들리는 몸과 근육을 고정시켜주고, 흡습 기능으로 몸의 열기와 땀을 신속하게 외부로 발산시킨다. 땀이 많이 나는 등판에는 접촉 냉감 프린트를 더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이다. ’스테이 쿨 레깅스’는 냉감 소재의 제품으로 단독 착용은 물론이며 반바지와 함께 착용하여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다. 남성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스테이 쿨 반팔 집 티_ 남성용

고기능성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노스페이스 ‘스테이 쿨 반팔 집 티’와 ‘스테이 쿨 반팔 라운드 티’는 냉감 소재를 사용하고, 땀이 많은 겨드랑이 부위에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스트레치성 소재를 함께 적용해 활동성 또한 우수하다. 집티의 경우 남성용은 블랙과 화이트, 여성용은 레몬과 바이올렛 2가지 색상이 출시되었고, 라운드 티의 경우 남성용은 네이비와 차콜 2가지 색상이, 여성용은 핑크 로즈, 라이트 그레이, 블랙 3가지 색상이 출시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