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여름을 겨냥한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를 겸비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썸머 만능템 '기능성 폴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아이더 ‘로버츠 폴로 티셔츠’는 여름 분위기를 살린 프린트 원단을 활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용의 경우 제품 컬러에 따라 3가지의 카모플라쥬 패턴의 원단을 가슴 부위에 적용해 젊은 감성을 표현했고 여성용은 전면에 여름철 시즌 프린트 원단을 사용해 청량감을 더했다. 신체 부위별로 항균 및 소취 기능이 우수한 데오드란트 테이핑을 적용해 냄새로 인한 불쾌감을 최소화했으며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하루종일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남성용 제품 색상은 다크 카키(Dark Khaki)와 라이트 그레이(Light Grey) 및 네이비(Navy) 3종으로 출시됐으며 여성용 제품은 카키(Khaki)와 네이비(Navy) 2종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로버츠 폴로 티셔츠
▲ (자료출처:아이더) 로버츠 폴로 티셔츠

아이더 ‘슐트 폴로 티셔츠’는 땀을 많이 흘리는 남성을 위해 선보인 제품으로 아이더만의 강력한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함을 선사하는 반팔 폴로 티셔츠다. 자체 개발한 3D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티(ICE-T)*를 적용하여 땀과 수분에 반응해 입었을 때 지속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버츠 폴로 티셔츠와 마찬가지로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데오드란트 테이핑을 부착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축성도 탁월해 쿨비즈룩이나 애슬레저룩 혹은 아웃도어룩에 연출해도 손색없다. 앞 단추 부분과 어깨선을 따라 소매로 이어지는 배색 프린트에는 유니크한 패턴으로 이루어져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Light Grey)와 라이트 베이지(Light Beige) 2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