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아디다스) 청키 스니커즈 팔콘 (FALC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이 90년대 클래식 러닝화 모델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컬러 조합의 청키 스타일의 스니커즈 팔콘을 출시한다.

투박하고 못생겨서 오히려 최근 패션업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어글리 슈즈와 같이 과장된 디자인과 강렬한 실루엣을 가진 팔콘 스니커즈는 그레이, 핑크, 블랙, 블루 등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90년대의 향수는 간직한 채 모던한 감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메쉬 구조에, 스웨이드 소재로 구성된 패널, 몰딩 디자인의 힐이 독특한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고, 클래식한 고무 소재의 미드솔과 발의 앞 부분과 뒤꿈치 부분은 대조적인 액센트로 마무리 되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90년대 레트로 청키 스니커즈 팔콘의 귀환을 기념해 오는 6월 2일(토) 오후 2시부터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만의 매력으로 자리매김한 뮤지션 효린, DJ겸 프로듀서 씨피카, 스타일리스트 최민혜 등 여성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토크세션과 스페셜한 공연을 진행한다. 팔콘 쇼케이스 및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전시까지 펼쳐지는 이번 스페셜 런칭 파티는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