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커플 스타일링은 싱그러운 다양한 컬러로 연출해보자.

최근 연인과 함께 즐기는 스포츠가 인기다. 그 중 골프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어 커플들의 데이트 스포츠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아놀드파마에서 골프 데이트를 더욱 빛나게 해 줄 필드 커플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ㅇ 상큼한 오렌지 컬러가 골프웨어와 만났을 때?!

▲ (자료출처:아놀드파마) 싱그러운 컬러로 필드 커플 스타일링 완성

상큼한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골프웨어는 커플 스타일링의 패션 지수를 높여준다.생생한 컬러의 아놀드파마 ‘오렌지 블로썸’은 싱그러운 분위기까지 더해 필드 스타일링에 활력을 더해준다.

뿐만 아니라 피케 셔츠와 민소매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돼 다채로운 커플 스타일링 연출에 제격이다. 특히 여성의 경우 민소매 셔츠를 통해 여성스러움을 강조 할 수 있다. 여기에 화보처럼 남녀 모두 화이트 컬러 하의를 함께 매치하면 보다 화사한 여름 골프웨어 커플 패션이 완성된다.

ㅇ 같은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커플 아이템으로!!

▲ (자료출처:아놀드파마) 싱그러운 컬러로 필드 커플 스타일링 완성

같은 컬러로 커플룩을 연출하기 부담스럽다면 같은 아이템을 선택해보자.깔끔한 디자인의 아놀드파마 ‘오렌지 블로썸’은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남녀 모두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플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심플한 디자인에 컬러감이 살아있는 자수가 포인트를 줘 커플 스타일에 엣지를 더한다. 또한 캐주얼한 실루엣은 다양한 스타일에 연출하기 좋아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안성맞춤. 화보와 같이 하프 팬츠를 함께 입어 스타일에 통일감을 줘 같은 듯 다른 커플 골프패션을 연출하는 것도 방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