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집 안 실내복은 물론 집 근처 외출이나 여행, 출장 등 이동 시에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리프레시 웨어’를 출시했다.

K2 ‘리프레시 웨어(Refresh Wear)’는 ‘집 앞 1마일(약 1.6km)까지 외출할 때 입는 옷’이라는 의미를 가진 원마일 웨어를 지향하며, 채도가 낮은 자켓, 티셔츠, 팬츠 등 풀 코디가 가능한 제품 1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연스러운 멋을 강조한 라인으로 실내ㆍ외 구분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K2) 리프레시 웨어

특히, 모든 제품은 요철감 있는 시어서커 조직에 통기성을 높인 기능성 '에어 서커(Air sucker)'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청량감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며, 세탁 후 건조가 빠르고 잘 구겨지지 않아 관리하기에도 편하다.

대표 제품인 ‘리프레시 라운드 반팔티’는 편안하고 여유있는 핏으로 전면에 프린트된 모던한 야자수 패턴이 시원한 느낌을 준다. 남성용은 화이트, 다크 베이지, 라이트 카키, 네이비로, 여성용은 화이트, 로즈 샌드, 라이트 카키, 네이비 네 가지 색상으로 각각 출시되었다.

K2는 아웃도어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산행 외에도 일상 생활이나 여행 더 나아가 집 안에서도 착용 가능한 기능성 웨어를 제안하기 위해 이번 제품군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