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떠오르는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가 캠핑문화에도 스며들면서 공원이나 도심 근교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캠핑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아이더가 일상 속 간편한 캠핑을 위해 소확행을 누리는 캠핑족들을 위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2018 캠핑 컬렉션'을 출시했다.

▲ (자료출처:아이더) 카티즈 2in1 텐트

아이더 ‘2018 카티즈 2in1 텐트’는 원터치 방식으로 설치하거나 해체할 수 있어 캠핑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텐트와 그늘막이 함께 구성돼 직사광선을 이중으로 막아주며 그늘막만 사용하도록 분리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성인 3~4인용의 사이즈로 친구와 연인은 물론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적당하다. 텐트 하나만으로 소확행을 선사하는 감성적인 디자인도 눈에 띈다. 색상은 감성적인 인디언 패턴이 돋보이는 브라운(Brown)과 레드 색상이 잘 어우러진 그레이(Grey) 2종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아이더) 카티즈 쉐이드

아이더 ‘2018 카티즈 쉐이드 2’는 공원이나 해변에서 피크닉을 즐길 때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그늘막이다. 입구가 개방되어 있어 드나들기 편리하며 햇빛을 차단하는 입구 쪽 차양막이 별도로 구성돼 함께 사용하면 텐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바닥에서 올라오는 습기를 막아주는 그라운드 시트에 네이비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색상은 네이비(Navy) 1종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캠핑매트

아이더 ‘2018 캠핑 매트’는 매트 뒷면 코팅을 적용해 방수 기능을 높였으며 두께가 도톰해서 야외에서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함께 구성된 패키지백은 수납이 넉넉해 백팩이나 멀티백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컬러는 인디안 패턴의 라이트베이지(Light Beige)와 스트라이프 무늬가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네이비(Navy) 2종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아이더) 테이블&체어 세트.

아이더는 캠핑용 의자 2개와 테이블 1개로 패키지로 구성된 ‘테이블&체어 세트’도 선보였다. 패키지백을 펼쳐 고정시키면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의자 조립 방법도 간단하다. 휴대가 간편해 캠핑은 물론 가벼운 소풍을 즐길 때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색상은 네이비(Navy) 1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