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Merrell)이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성 캐주얼 슬라이드 ‘어라운드 타운’을 출시했다.

어라운드 타운(Around Town)은 뜨거운 여름 햇살과 어울리는 선명한 컬러가 유독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여름 휴가에도 물론, 일상 속에서 감각적으로 착용 가능하다. 쨍한 컬러의 핑크, 티파니블루와 차분한 컬러의 그레이, 블랙 총 4종으로 출시되어 여름 휴가에도 물론, 일상 속에서 감각적으로 착용 가능하다.

‘어라운드 타운’은 웨어러블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룩을 선보이고 있는 머렐의 라이프스타일 라인으로, 머렐의 슬로건 ‘It’s Dailysh’에 부합하는 제품군이다. Dailysh란 Daily와 Stylish의 합성어를 말한다.

▲ (자료출처:머렐) 여성용 슬라이드 ‘어라운드 타운’

올해 유행하고 있는 슬리퍼 스타일의 슬라이드로, 엄지와 둘째 발가락 사이를 고정해주는 텅(thong) 디자인을 적용해 포인트는 물론 활동성을 높였다. 발등 부분에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우븐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용으로도 손색 없다.

편안한 착화감도 갖췄다. 머렐이 자체 개발한 엠-셀렉트 그립(M-Select GRIP)을 적용해 아웃솔이 찢어지거나 파손되는 것을 방지, 한층 더 견고하게 설계되었으며, 가장자리의 홈 디자인을 통해 발이 좌우로 흔들리지 않도록 안정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다양한 지형과 기후에서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하며, 내구성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에어 쿠션(Air Cushion)을 적용, 힐 부분에 흡수 패드를 삽입해 충격 흡수 기능을 향상시켜 안정적인 보행을 가능하도록 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