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올 여름 샌들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세상의 모든 샌들’ 행사를 실시한다.

ABC마트는 최근 패션업계를 강타한 고프코어의 어글리 슈즈 트렌드와 몇 년 동안 이어져 온 애슬레저 유행이 더해져 스포티하면서 편안한 착화감을 주는 샌들이 올 여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하며,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샌들을 선보인다.

또한, 몇 년간 여름 필수 샌들로 손꼽혀 온 코르크 샌들의 인기가 지고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르고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에바(EVA) 샌들이 실용성을 앞세워 올해도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스트랩 샌들 역시 뛰어난 활용성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했다.

▲ (자료출처:ABC마트) ‘세상의 모든 샌들’ 썸머 페스티벌

ABC마트는 오는 28일까지 올 여름 트렌드를 반영한 샌들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세상의 모든 샌들’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운동화와 동일한 아웃솔을 사용해 가볍고 뛰어난 쿠셔닝과 밴딩 형태의 스트랩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호킨스 스트랩 샌들 ‘하이엘로(HIELO)’와 활동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을 강조한 나이키 ‘탄준(TANJUN)’를 함께 선보인다.

물놀이나 장마철에 유용하고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호킨스 ‘투 스트랩 에바(2 STRAP EVA)’와 버킨스탁 ‘애리조나 에바(Arizona EVA)’ 샌들도 만나볼 수 있다. 여성 샌들로는 아이린이 화보에서 신고 나와 화제가 된 스트랩 샌들 문라이트 5 (MOONLIGHT 5)’를 소개했다. 글로시한 광택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함께 매치가 가능해 벌써부터 판매량이 높은 제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