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여름철 쿨지수를 높여주는 클래식 브라이트 컬러를 적용한 '브리즈 필드 팬츠'를 출시한다.

최근 라이프 스타일, 애슬레저, 골프, 낚시 등 등산 외에도 아웃도어 의류 활용분야의 경계가 넓어지면서 단색위주로 구성되던 아웃도어 팬츠에 다양한 컬러와 소재가 도입되어 출시되고 있다. 단순히 컬러와 소재의 다양화에 그치지 않고 아웃도어 고유의 기술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브리즈 필드 팬츠’_ 정우성, 김하얀

여름용 팬츠의 경우 활동성과 쾌적감 못지 않게 핏감과 컬러감도 주요 구매 요인으로 꼽힌다.

레드페이스는 올 여름 패션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클래식 브라이트 컬러를 아웃도어 팬츠에 적용해 여름철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패션에 쾌적함과 동시에 쿨지수를 높이는 청량감을 더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브리즈 필드 팬츠’

‘브리즈 필드 팬츠’는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에 강렬한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줘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다. 팬츠는 허리 부분에 주름이 없는 노턱(NO TUCK) 스타일로 슬림한 라인을 강조한 스마트핏이다.

색상은 여름철 시각적으로도 청량감을 더해주는 남성용 오렌지/블루/그레이, 여성용 블루/레드/그레이/핑크가 있다. 여름철 누구나 즐겨입는 흰 티셔츠에도 브라이트 계열 컬러감의 ‘브리즈 필드 팬츠’를 매치해 강렬한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피케 셔츠나 재킷 등에도 조화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