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기능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여름철 필수 아이템 ‘서머 레저슈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2018 서머 레저슈즈’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

이번 시즌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노스페이스 ‘서머 레저슈즈’는 노스페이스만의 엑스트라 폼 플러스를 적용한 미드솔 설계를 통해 쿠션감을 향상시키고 발의 피로도를 줄였으며,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우천 시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샌들, 슬리퍼 및 플립플랍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여름철 휴가지 및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캠프리판 샌들' 제품 컷.

대표 제품인 ‘캠프리판 샌들(CAMPRIPAN SANDAL)’은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나 착용감이 우수하고 쉽게 탈착이 가능한 버클을 적용해 착용도 편리하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휴가지나 일상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색상은 블랙, 베이지 2가지이다. ‘럭스 샌들 2(LUX SANDAL II)’는 쿠션감이 우수하고, 갑피 전체에 부드러운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강화했다. 블랙, 베이지, 옥스포드 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캠프리판 슬라이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면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슬리퍼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캠프리판 슬라이드 2(CAMPRIPAN SLIDE II)’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사계절용 제품으로 빅로고 포인트로 트렌디한 느낌을 주며 여성용 사이즈의 제품(230~250mm)은 바닥창 높이를 높여 멋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카키, 네이비, 블랙 5가지이다. 심플한 디자인이 강조된 ‘코지 슬라이드(COZY SLIDE)’는 베이지, 화이트, 네이비, 소프트 핑크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플립 플랍’

플립플랍 핑크여름철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플립플랍(FLIP-FLOP)’은 다양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어 휴양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쿠션감이 뛰어나 휴가지나 일상 활동에서 오랜 시간 착용해도 발의 피로감이 적다. 블랙, 그레이 2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핑크색이 추가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