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무드를 한껏 강조한 ‘트로피컬’ 시리즈를 출시했다.

▲ (자료출처:K2) 트로피컬’ 시리즈

‘트로피컬’ 시리즈는 경량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에 이국적인 멋이 돋보이는 트로피컬 패턴과 청량한 컬러감을 적용한 제품으로 여름철 데일리룩은 물론 바캉스 시즌 휴양지룩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켓, 셔츠, 티셔츠, 팬츠, 원피스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천연초 소재를 적용한 페도라, 슬라이드 슈즈, 샌들 등 바캉스룩으로 풀코디가 가능하도록 핫썸머 제품군도 함께 선보인다.

▲ (자료출처:K2) 트로피컬’ 시리즈

대표 제품인 ‘트로피컬 폴로 원피스’는 전판 야자수 패턴이 프린트된 원피스로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땀이 나도 몸에 달라붙지 않고 허리 스트링이 내장되어 있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오렌지 레드, 민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8만 9천 원.

남성 제품인 ‘트로피컬 반팔 셔츠’는 옷감에 미세한 구멍을 뚫어 경량성과 통기성을 높인 에어 도트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시원하다. 전면에 트로피컬 패턴을 적용해 경쾌한 스타일과 민무늬의 심플한 셔츠에 트로피컬 패턴이 포인트로만 들어간 스타일 등 2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8만 9천 원.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