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가 한여름 트로피컬 감성을 살려 리조트룩은 물론, 도심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하와이안 셔츠로 여름 스타일을 제안한다.

마모트의 하와이안 셔츠는 천연 린넨과 면 소재를 적용한 기본 디자인의 반팔 셔츠로 린넨 특유의 탁월한 수분 흡수 능력과 통기성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몸에 덜 달라붙어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과하지 않은 수묵화 같은 은은한 패턴과 베이직한 색상으로 화려한 색상과 패턴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한여름 출근룩부터 일상복, 그리고 휴양지 바캉스룩으로도 쉽게 연출이 가능하다.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 디자인의 반팔 셔츠로 린넨 특유의 탁월한 수분 흡수 능력과 통기성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몸에 덜 달라붙어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과하지 않은 수묵화 같은 은은한 패턴과 베이직한 색상으로 화려한 색상과 패턴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한여름 출근룩부터 일상복, 그리고 휴양지 바캉스룩으로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 (자료출처:마모트) 하와이안 셔츠 (좌) 산타리타 셔츠 블랙 (우) 마하나 셔츠 그레이

남성용인 산타리타 셔츠와 마하나 셔츠는 야자수가 볼드하게 그려진 제품으로 캐주얼한 바지나 숏팻츠, 슬랙스 어디에도 코디가 쉬워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각각 블랙과 네이비, 그레이와 네이비 색상으로 출시돼 튀지 않는 모노톤의 조합으로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는 제품인 만큼, 팬츠 안에 살짝 넣어 입고 자켓과 함께 매치하면 오피스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리나이 셔츠 역시 남성용 제품으로 면 소재 특유의 시원한 터치감을 살린 구김 소재와 트로피컬 플라워 프린트로 화려함을 더해준다. 화이트 팬츠와 샌들 또는 스니커즈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스트릿룩 연출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로 전체 스타일의 균형을 맞추면 더 좋다. 색상은 네이비와 화이트 2가지.

여성용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메리조 셔츠는 핑크와 브라운 컬러의 대비가 돋보이는 야자수 패턴으로 원피스와 함께 단추를 오픈해서 걸치면 로브나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고, 스커트나 짧은 반바지, 밀짚모자에 샌들을 매치하면 에스닉한 리조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루와 화이트 2가지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