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가 강하게 내리쬐는 햇볕과 높은 온도로부터 쾌적하게 피부를 지켜줄 ‘나노윅 긴팔 티셔츠’를 출시했다.

나노윅 소재는 흡습속건 기능과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원단, 심리스 봉제기법으로 운동이나 격한 활동에도 최상의 착용감, 활동성은 물론,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가장 신경 쓰이는 땀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소취기능을 더한 베이직한 디자인의 긴팔 티셔츠로, 여름 내 쾌적한 야외활동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에게 기본 티셔츠 이상의 역할을 할 것이다.

▲ (자료출처:마모트) (왼쪽부터) 필스 티셔츠(하프넥), 필스 티셔츠(라운드넥). 리치 하프넥 티셔츠, 퀴즈 하프넥 티셔츠

디자인은 베이스레이어 특유의 심플한 롱슬리브 티셔츠로 하프넥과 라운드넥으로 구성됐다. 여름에 긴팔 티셔츠를 착용하면 더울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접촉 냉감 소재로 여름철 상승하는 체온 또한 낮춰준다.

필스 티셔츠는 여름철 가장 신경 쓰이는 땀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소취 기능까지 더해진 기본 티셔츠로 라운드넥과 하프넥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라운드넥 티셔츠는 블랙, 멜란지 네이비와 멜란지 그레이, 하프넥 티셔츠는 멜란지 그레이, 핑크, 블루 3가지이며, 핑크는 여성용으로만 선보인다.

리치 티셔츠 역시 소취 기능을 더해 냉감 소재와 함께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한 하프넥 티셔츠로 블랙, 화이트, 핑크, 민트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핑크와 민트는 여성 전용이다. 또,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밋밋함을 없앤 퀴즈 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블루 3가지 기본 컬러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