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바캉스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상상만으로도 설레는 휴가지에서의 누구보다 스타일리시한 썸머 패션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세련된 분위기의 원피스& 멋과 센스를 장착한 로브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ㅇ 원피스 스타일링

▲ 자료출처: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쁘렝땅(원피스, 가디건), 미사키(시계, 귀걸이), 뷰, 조셉앤스테이시, 빔바이롤라

세련된 여성미가 돋보이는 바캉스룩을 원한다면 시원한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준 패턴 원피스와 깔끔하고 심플한 톤의 아이템을 활용하자.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무드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바람에 하늘거리는 실루엣만으로도 휴가지의 인생샷을 남기기에 충분하다. 볼륨감 있는 소매와 슬림한 허리 라인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며 시원한 블루톤은 화사한 바캉스룩 연출에 제격이다. 가볍게 걸쳐 입을 수 있는 화이트 가디건을 준비하면 휴가지의 밤낮 기온차에 대비 할 수 있어 추천한다. 여기에 자외선을 차단해 줄 블루 렌즈의 썬글라스와 화이트 톤의 시계, 진주 드롭 이어링을 더하고, 독특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실버백과 실버 스트랩 샌들을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바캉스룩을 완성 할 수 있다.

ㅇ 로브 스타일링​

▲ 자료출처: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핀블랙(로브가디건, 데님팬츠), SJSJ, 빔바이롤라(모자, 팔찌, 가방), 스코노 코리아

화사한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로브 가디건 스타일링은 단연 인기 만점 썸머룩으로 손꼽힌다.

가디건에서 원피스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로브 가디건은 스타일리시한 썸머 데일리룩부터 휴양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바캉스 패션까지 다양한 활용도의 만능 아이템으로 심플한 레터링이 더해진 티셔츠와 데님 숏 팬츠를 함께 착용하면 무심한 듯 멋스러운 바캉스룩을 완성 할 수 있다. 여기에 가벼운 착용감의 라피아 소재 모자와 아기자기한 매력이 돋보이는 PVC 소재의 비치백과 팔찌를 착용하고 시원한 베이지 톤의 스트랩 샌들을 함께 매치하면 센스 있는 바캉스룩을 마무리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