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스코노) 최대 50% 시즌오프 여름 세일

스코노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오늘(21일)부터 최대 50% 시즌오프 세일에 돌입한다.

6,7월 본격적으로 바캉스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코노는 두 달에 걸쳐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스코노는 국내 최대 여행사 ‘하나투어’외 함께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나투어의 하계 캠페인 '가족 愛 발견’ 동남아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스코노 롤닥(LORDAG)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스코노와 핀란드 아티스트 '리나 키소넨(Leena Kisonen)'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 된 ‘롤닥 에코백’은 스코노 공식몰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하나투어 제휴와 더불어, 스코노는 21일(목)부터 최대 50%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전국 스코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바캉스에서 신을 수 있는 여름 샌들 제품부터 18S/S 신제품과 스코노 벨크로, 무민 라인 등 베스트 인기 아이템까지를 최대 5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시즌 오프 세일에서는 바캉스 시즌 필수 아이템인 웨스트백(힙색), 에코백과 백팩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스코노 시즌오프 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바캉스 슈즈 패션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코노 공식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스코노 공식 온라인 몰(http://www.skonoshop.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