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을 위한 기능성 아웃도어 아이템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는 휴가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을 위한 ‘모던 에어 메쉬 하프우먼재킷’과 ‘펀칭 캘리 우먼 샌들’을 추천한다.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시 피부 노출이 있는 반팔 티셔츠만 착용하면 피부 긁힘과 그을림, 땀으로 인한 불쾌감 등 불편을 겪게 되므로 ‘냉감 기능성 재킷’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모던 에어 메쉬 하프우먼재킷

‘모던 에어 메쉬 하프우먼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냉감 기술 ‘이엑스 쿨 앤 드라이 메쉬’ 소재를 사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특징이 있다. 재킷은 두께감이 얇아 가볍게 착용하기 좋으며, 땀이 나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감을 유지시켜줘 땀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또한, 시원하고 유연한 착용감으로 역동적인 자세를 취하는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재킷은 익스트림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여성스러움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을 강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또한, 허리 조임 디테일이 있어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퍼플, 네이비 컬러가 있다.

여름철 산과 바다로 떠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는 아웃도어 바캉스룩부터 일상룩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펀칭 캘리 우먼 샌들’을 추천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펀칭 캘리 우먼 샌들.

‘펀칭 캘리 우먼 샌들’은 아웃솔에 자체 개발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기술을 적용해 젖은 지면에서도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신발 앞부분에는 토캡이 부착되어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한다. 갑피부분에는 통기성과 디자인적인 요소를 높여주는 펀칭 디테일이 돋보인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카키, 오렌지, 퍼플 컬러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