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아디다스) 국립현대미술관에서 배우는 스트리트 댄스

아디다스와 국립현대미술관이 함께 진행하는 스포츠와 문화예술이 결합된 관객 참여형 이벤트 'MMCA  무브 X 아디다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7월 6일과 7일에 열리는 스트리트 댄스 이벤트 참가자를 오늘 6월 28일(목)부터 모집한다.

국립현대미술관의 열린 공간에서 스웨그 넘치는 스트리트 댄스를 배우고, 큐레이터와 함께 전시를 즐기자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댄스 경연 프로그램에서 아이디어 넘치고 수준 높은 비보이 실력으로 인정 받은 박인수 댄서가 100명의 참가자들과 스트리트 댄스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국립현대미술관 초대권과 스페셜 기프트, 아디다스 티셔츠와 신발이 제공될 예정이다.

‘MMCA 무브 X 아디다스’는 국립현대미술관이라는 한국 미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은 대표적 공간에서 글로벌 현대미술의 최신 동향은 물론 러닝, 현대무용, 스트리트 댄스, 발레 등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새로운 나를 만들어 가는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행사로, 젊은 2030 소비자들에게 운동에 대한 색다른 동기 부여와 관심을 이끌어 내고자 기획되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국립현대미술관이 함께하는 이번  ‘MMCA 무브 X 아디다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캠페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