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케이스위스) 역시즌 롱패딩 '갑패띠 다운'

케이스위스(K-SWISS)가 지난해 완판된 롱패딩의 2018년 업그레이드 버전 ‘갑패띠(갑자기 패딩이 띠용) 다운’을 출시 했다.

케이스위스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벤치파카 일부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역시즌 다운 할인행사를 전개 한다. 이는 고객들이 미리 다운제품을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는 것은 물론, 올 겨울 다운자켓 트렌드를 미리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역시즌 판매를 통해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8월말까지 케이스위스 ‘갑패띠 다운’ 6종을 30~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가격할인과 함께 사은품으로 바캉스 필수 아이템 2종을 특별혜택으로 준비 했다. 특히 30% 할인구매 시 케이스위스 아쿠아슈즈 및 더스트백을 증정하며 40% 할인구매 시에는 더스트백을 증정해, 고객취향에 따라 혜택 2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해 할인구매 가능하다.

케이스위스 ‘갑패띠 다운’은 ‘갑’자기 ‘패’딩이 ‘띠’용의 줄임말로 무더운 여름에 거꾸로 겨울옷을 파는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것. 또한,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도 롱패딩 제품과 상반되는 써머웨어를 시원하게 믹스매치해 브랜드 슬로건 ‘YOUTH PLAYGROUND'에 맞는 유스컬쳐의 자유로운 감성을 젊은 소비자층에게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