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롱패딩 선구매 프로모션.

레드페이스가 롱패딩 신상품을 시즌 시작 전에 미리 구입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레드페이스 2018 FW 시즌 신상품인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 기술력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땀을 배출시키는 우수한 투습력을 갖춘 특징이 있다. 또한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EX-TUBE 최신 기법을 적용해 한겨울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네이비, 여성용 아이보리/블랙이 있다.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지난 시즌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콘트라튜브테크 다운롱재킷’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충전재로 거위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기존보다 보온성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수납 기능과 소매 조임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실용성을 높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겨울 기온이 영하 40도 이하로 떨어지는 시베리아의 추운 기후에서 자연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한 것으로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