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아이더) 밀런드 자켓

장마가 시작되며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져 옷차림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로 인해 기능과 실용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춘 장마철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아이더가 장마철을 맞아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여름 경량 자켓인 ‘밀런드 자켓’을 선보였다. 얇고 통기성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춰 장마철 출퇴근룩과 아웃도어룩 및 바캉스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이더 ‘밀런드 남성 자켓’은 땀이 많이 나는 가슴과 어깨∙겨드랑이 부위 위주로 통기성이 뛰어난 타공 원단을 사용해 쾌적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경량 소재를 적용하고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비가 오는 날에도 편안하면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내장돼 다양한 패션 연출이 가능하며 카모플라쥬 프린트 원단을 활용해 트렌디한 밀리터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색상은 카키(Khaki)와 네이비(Navy) 2종이다.

아이더 ‘밀런드 여성 자켓’은 강력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롱 바람막이 자켓이다. 전면과 후면 전체에 타공 원단을 적용해 시원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오버핏 스타일에 엉덩이를 덮는 롱 기장으로 선보여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허리 위쪽에 스트링을 내장해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렸다. 남성용과 달리 소매가 칠부 기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착장 시 시원해 보이도록 했다. 디자인의 경우 세련된 카모플라쥬 원단에 별 패턴을 추가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고 컬러는 네이비(Navy)와 다크 카키(Dark Khaki) 2종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