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가 올 하반기 다운 신제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 ‘2018FW 다운 선판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31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올 시즌 신상 다운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선판매 대상 제품은 벤치다운인 ‘스컬다운재킷’, 경량다운인 ‘듀란구스다운재킷’, 다운베스트인 ‘에스베스트’ 3종으로 구성됐다.

▲ (자료출처:마운티아) 왼쪽부터 스컬다운재킷, 듀란구스다운재킷, 에스베스트

이 중 ‘스컬다운재킷’은 지난 겨울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벤치다운 스타일로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에도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활동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충전재로는 오리솜털과 오리깃털을 8:2로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이다.

▲ 자료출처:마운티아

‘듀란구스다운재킷’은 저데니아 고밀도 초경량 소재를 적용한 슬림형 재킷으로 간절기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제품이다. 기존의 다운백 방식과 달리 안감과 겉감 사이에 충전재를 넣고 바느질한 샌드위치 퀼팅법으로 무게는 줄이고 착용감을 높였다. 또, 심플한 디자인의 경량다운베스트인 ‘에스베스트’는 간절기 아우터부터 한겨울 코트나 점퍼 속 이너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