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서머 레저족을 위한 비치웨어 3종을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시선을 강탈하는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베이 하이브리드 자켓

아이더 ‘베이 하이브리드 자켓’은 입고 벗기 간편한 집업형 래쉬가드 자켓으로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땀이나 물 등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서 신속히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하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소재를 사용해 물놀이나 수상 레저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 자켓에는 팔 전체에 프린트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고 여성용에는 등 부분을 제외한 부위에 트로피컬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청량함과 시원함이 느껴지도록 했다. 남성용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며 여성용은 네이비와 민트 2종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베이 하프 팬츠

아이더 ‘베이 하프 팬츠’는 반바지 형태의 남성용 서머 스포츠 팬츠다. 이너팬츠가 내장되어 물놀이는 물론 다양한 여름 스포츠 활동 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웰딩 기법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여름 느낌이 나는 트로피컬 패턴과 웰딩 디테일로 트렌디해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색상은 네이비와 그레이 2종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베이 레깅스

여성을 위한 워터레깅스도 있다. 아이더 ‘베이 레깅스’는 여름철 햇빛으로부터 다리를 보호할 수 있는 서머 스포츠 레깅스다. 신축성이 좋아 서핑이나 수상 레저는 물론 물놀이를 할 때 착용하면 활용하기 편리하며 라인을 잡아줘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다. 세련된 트로피컬 프린트가 레깅스 전체에 적용된 네이비 색상과 허리선 부위에 포인트로 적용된 블랙 컬러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